수쿰빗 지역은 교통체증이 굉장히 심한곳입니다. 시간때를 잘보시고 전철을 이용할지 택시를 이용을 할지 잘생각 하시길 바랍니다.
좁은 골목 양옆으로 아고고가 늘어서 있는 ‘팟퐁’이나 ‘소이 카우보이’와는 다르게 나나플라자는 큰 건물안에
27개의 아고고가 밀집해 있습니다.
일단 용어 설명부터 하겠습니다.
LB : LADYBOY (아래가 달려있는 여장 남자)
까토이 : 아래를 제거한 여장 남자.
푸잉 : 여자
LD : LADY DRINK ( 푸잉을 옆자리에 앉히기 위한 비용. 일정비용 푸잉의 몫으로 돌아간다.)
Bar fine(바파인) : 푸잉을 데리고 나가기 위해 가게에 지불하는 비용
Coyote(코요테) : 전문 봉춤 댄서
GOGO Girl(고고걸) : 코요테 외의 푸잉들
마마상 : 마담 역할을 한다.
시스템
아고고의 기본 시스템은
1. 입장하여 음료를 주문하고 무대를 구경한다.
2. 마음에 드는 푸잉이 있으면 마마상에게 번호를 말하자. LD를 사주고 옆자리에 앉힌다.
3. 2차비용을 협상한다.
4. 협상 완료 후 업소에 바파인을 지불하고 나간다.
처음 접해보는 분들에겐 다소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으나 아주 단순한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LD는 마마상에게 사주기도 하는데 보통 착취당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LD를 뜯어내기 위해 마마상과 푸잉들은 갖은 수작을 부리기 때문에 비용이 부담된다면 적절히 끊어주는것이 좋습니다.
가격
음료 : 150바트 전후
바파인 : 고고걸=600바트
코요테=1500~2000바트
숏타임 : 고고걸=2000~3000바트
코요테=5000바트
롱타임 : 3000~5000바트
탁구공 : 개당 20바트
음료와 바파인은 정해진 가격이기 때문에 조정이 어렵지만 숏,롱 비용은 협상이 가능하며, 위 가격은 일반적인 가격입니다.
탁구공은 보통 500바트 단위로 구입하여 뿌립니다. 뿌려진 탁구공을 줍기위해 벌어지는 진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탁구공을 다시 돈으로 바꿔 자기 몫의 이익이 되기 때문입니다.
탁구공이 아닌 돈을 뿌리고 다닐수도 있습니다. ㅡ,ㅡ
실제 돈을 뿌리는 모습도 자주 볼 수 있으며 1000바트 정도를 20바트짜리 지폐로 바꿔달라하면 됩니다.
롱타임 비용은 잘 협상하면 일부 인기 푸잉을 제외하고는 3천바트 까지도 낮출 수 있습니다.
나나 플라자는 3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층
nanaplaza1f
PLAYSKOOL (플레이스쿨) : 코요테가 절반 이상인 코요테 위주의 BAR
RAINBOW 1 (레인보우 1) : 고고걸의 수질이 안정됨
TRUE OBSESSION (옵세션) : LB아고고. 나나플라자 최고의 인기장소로 예쁜 LB(아래물건이달림)가 많음
RAINBOW 2 (레인보우 2) : 일본인 취향의 작고 어려보이는 여자가 많음
ANGEL WITCH 2 (엔젤 위치 2) : 코요테 위주이며 2층의 ANGEL WITCH1에 고고걸이 많다.
Lolipop (롤리팝) : 입구 바로 앞에 위치하며 고고걸이 많다.
SPELLBOUND (스펠바운드) : 파랑 할베 취향(검고 원주민느낌)의 여자가 많다.
VOODOO (부두) : HOODOO로 변경
HOODOO (후두) : 까토이아고고. 아주 예쁜 남자가 많은데 진짜 푸잉과 구분이 안될 정도. 옵세션과 다르게 아래 개조가 끝남.
OBSESSION계열사로 보통 옵세션에서 일하다가 개조가 끝나면 VOODOO로 옮긴다 한다.
1층의 중간에는 바비어가 있습니다.
이곳에서 맥주도 마시고 바파인(700바트)도 가능합니다.
수질은 아고고보다 떨어지고 나이대가 높은편.
바비어에서 일하다가 아고고로 가는 경우도 있지만 대부분은 아고고에서 일하다 나이가 들면 바비어에서 일하는 경우가 많다고합니다.
20대 중반이 넘은 푸잉들은 대부분 애가 하나둘씩 있는 있는 엄마들이라고 합니다.
2층
nanaplaza2f
MERCURY (머큐리) : 일본인 취향의 어려보이는 여자가 많음
MANDARIN (만다린) : 각각의 테이블 위에서 춤을 추기때문에 가까이에서 관찰 가능, 대신 다른테이블관찰이 힘듬
HOT LIPS (핫립스) : 코요테 바파인 가능한 업소.
TEMPTATIONS (템테이션) : LB 아고고, 손님이 많지 않다.
CASANOVA (카사노바) : LB 아고고
RAINBOW 4 (레인보우 4) : 나나플라자 최고 수질의 아고고
CANDY LAND (캔디랜드) : 수질이 조금 떨어지는 편
MANDARIN 2 (만다린 2) : 조명이 어두우며 야한손길을 기대할 수 있는 곳.
SEXY NIGHT (*시나이트) : 파랑 할베 취향(검고 원주민느낌)의 여자가 많다.
DC10 : 파랑 할베 취향(검고 원주민느낌)의 여자가 많다. 무대와의 거리가 매우 가깝다.
SPANKYS (스팽키) : 활기찬 분위기의 아고고. 손님이 많은편으로 파랑 할베 취향(검고 원주민느낌)의 여자가 많다.
ANGEL WITCH (앤젤위치) : 일본인 취향의 여자가 많다.
EROTICA CHILI (*로티카칠리) : 비인기 아고고로 전락. 손님이 많지않다.
STRAPS (스트랩스) : 소형 아고고. 수질은 괜찮으나 여자가 많지 않다.
RAINBOW 3 (레인보우 3) : 레인보우 계열중 가장 소박한 업소. LD 강매가 적은편으로 편하게 마실 수 있다.
nanaplaza3f
CASCADE (캐스케이드) : CHARADES로 변경
CHARADES (샤레이드) : LB 아고고. 규모가 큰 편이다.
WILD THING (와일드씽) : 대부분이 코요테로 구성된 아고고. 코요테 바파인 2000밧
BILLBOARD (빌보드) : 파랑 할베 취향(검고 원주민느낌)의 여자가 많다.
EROTICA (*로티카) : 작지만 3층 최고 인기업소. 일본인 취향과 파랑 취향 모두 있다.
LONE STAR (론스타) : 3층 신규업소
댓글 없음:
댓글 쓰기